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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신청

다이나톤 제품 A/S 신청입니다.

다이나톤 제품에
문제가 생겼다면
A/S 서비스를 받으세요.

  • 제품 사용 중 이상이 생겼거나 불편한 점은 온라인 또는 전화 접수를 통해 간편하게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다이나톤 서비스 센터 02-890-6000, 080-463-3333 [ARS 2번] 전화 접수와 회원 가입 없이 365일 가능한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로 A/S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• 다이나톤은 서울, 대전, 청주, 광주, 제주, 부산, 포항, 대구, 강릉, 원주, 춘천, 홍성, 천안에 공식 지정 A/S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, 동종 업계 국내 최고 수준의 A/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• 비인가 업체를 통한 수리로 피해 사례가 발생하고 있으니 다이나톤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.
    (비인가 업체 수리로 그에 따른 피해는 다이나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)

디지털피아노 A/S
진행 프로세스

  • 01

    A/S 접수

  • 02

    담당센터 확인

  • 03

    담당센터 일정 안내

  • 04

    방문 서비스 진행

A/S 무상 기간은 구입(설치) 후 1년 이내(렌탈 시 렌탈 기간)이며 천재지변, 사용자 부주의의 경우 무상 기간 내라도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
안내사항

보증기간 경과 제품이나 고장이 아닌 경우, 사용 설명 등을 이유로 방문 서비스를 받으시면 비용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.

서비스 받으실 곳의 전화(휴대)번호로 전화가 안될 경우 서비스가 지연 또는 취소 될 수도 있으니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'개인정보보호법' 강화로 인하여 무상수리에 따른 구매시기 증빙은 당사에서 고객님께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.

고객센터

02-890-6000 직통 ARS 2번

상담시간

평일 오전 8시 30분 ~ 오후 5시 30분

* 점심시간 오전 11시 50분 ~ 오후 12시 50분

토, 일, 공휴일 휴무

제품별 A/S 분류

  • 방문 접수 제품

    디지털 피아노

  • 방문 / 택배 접수 제품

    포터블 디지털 피아노*

    *포터블 디지털 피아노의 경우, 일반 디지털 피아노와
    다르게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 혹은 상황에 따라
    택배로 보내주셔야 A/S가 이뤄지는 경우가 있습니다.
  • 택배 접수 제품*

    미디키보드

    *어쿠스틱기타, 우쿨렐레, 바이올린, 플룻은 수리 불가.

A/S 접수 방식 안내

  • 다이나톤 제품 및 모델명 확인

    *1년 이내 구입(설치)여부의 일자 확인,
    모델명 확인(제품 뒷면 라벨, 판넬 좌우측
    가장자리 등 모델별 상이)

    시리얼넘버 확인
    (제품의 뒷면, 포터블은 제품 밑바닥)

  • 전화접수 또는
    온라인 A/S신청

    02-890-6000(평일 08:30~17:30) 또는
    다이나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(언제나 가능)

  • 지역 담당센터에서
    일정 안내
    및 방문처리

    홈페이지 접수 시 고장증상 등 추가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02-890-6000번에서 전화 드릴 수 있습니다.

택배A/S접수 시 추가되는 프로세스

  • 중요 정보 메모하여
    제품 상자에 동봉

    발송 전 제품의 고장 증상, 성함, 연락처,
    수리완료 후 받으실 주소를 메모하여
    제품과 함께 상자에 넣어주세요.

  • 완충재를 사용하여
    안전하게 포장

    상자를 포장할 때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
    완충재를 꼭 사용해 주세요.

  • 아래 주소로 택배 배송

  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(구로3동 212-8번지)
    대륭포스트타워1차 710호
    (주)다이나톤 A/S 담당자 앞/(우)08390
    전화번호 : 02-890-6000

위 사항을 모두 숙지 하셨나요?

온라인으로 간편하게 A/S를 신청 하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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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-890-6000